바디프랜드, 로봇바리스타 체험형 클래스 개최

입력
기사원문
이나영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가죽공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바디프랜드
[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바디프랜드는 지난 25일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두산로보틱스의 바리스타 로봇과 함께 하는 로봇체험형 고객 행사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바리스타 로봇 ‘닥터프레소(DR.Presso)’ 운영을 위해 새 단장을 마친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VIP 고객 대상의 가죽공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행사는 라운지 내 로봇 카페 운영을 시작한 롯데몰 수원라운지에서 열린 첫 고객체험 행사로, 고객들에게 로봇 카페 컨셉에 걸맞은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3월28일 로봇 산업 발전과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로서 협동로봇 1위 기업 두산로보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 닥터프레소 설치 및 운영은 양사 간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두산로보틱스의 바리스타 로봇인 닥터프레소를 이용하면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로운 헬스케어로봇 체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이러한 취지를 반영해 이번 고객체험 행사 역시 ‘로봇’ 체험에 최적화된 원데이 클래스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라운지 내에서 천연 소가죽을 활용한 컵홀더와 컵코스터를 직접 제작해보고, 바리스타 로봇이 만들어주는 원두 커피를 맛봤다. 2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퀀텀, 파라오로보, 에덴 등을 자유롭게 체험하면서 안락하고 편안한 마사지 시간을 보냈다.

바리스타 로봇 카페는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에 순차적으로 설치해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로봇 카페 운영으로 더욱 고객친화적으로 변모한 바디프랜드 라운지 모습에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고객 분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부담없이 방문해주시고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체험하시면서 시원한 마사지감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