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아브뉴프랑 광교점과 상생 협약 체결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브뉴프랑 25개의 음식점 ·커피숍서 임직원들 최소 5%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 동참 이끌어

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고물가 시대 임직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경과원 임직원들은 협약에 따라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25개의 음식점 및 커피숍에서 최소 5%에서 최대 30%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브뉴프랑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테마로 구성된 복합 상업시설이다. 판교와 광교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전국 유명 맛집이 입점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협약식에는 권혁규 경과원 노조위원장과 아브뉴프랑 광교사업팀 이주은 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권 노조위원장은 “경과원 노사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고, 이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협약에는 광교테크노밸리 내의 경기신용보증재단, 안전보건공단,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한국나노기술원 등의 공공기관도 동참한다.

아브뉴프랑은 참여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경과원 노사는 지역경제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아브뉴프랑과 협력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한다.

hoonjs@sportsseou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