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 제14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 참가

입력
기사원문
이통원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케이메디허브 의약생산센터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제14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BIO 2024)에 참가한다. 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의약생산센터는 제14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BIO 2024)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산업전은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케이메디허브 외 9개 기관에서 후원하는 전시회로서 제약·바이오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동향, 정부정책 등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메디허브 의약생산센터 부스에서는 ▷의약품 맞춤형 위탁개발제조(CDMO) ▷의약품 분석 및 인허가 지원 ▷GMP 기술지원 등 기업지원서비스(OASIS 사업) 상담을 진행한다.

케이메디허브는 2016년부터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에 참가해 매년 100여명이 넘는 제약·바이오산업 관계자에게 의약품 개발 및 생산 기술상담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케이메디허브와 대구시가 공동주관하는 대한민국 국제 첨단 의료기기 및 의료 산업전(KOAMEX 2024)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케이메디허브 의약생산센터는 국내 유일 합성의약품 제조 GMP 적격 공공기관으로 의약품 생산시설을 찾고자 이번 전시회를 방문한 기업들은 부담없이 7E308 부스를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