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콘센트릭스 CATALYST, 디지털광고그룹 출범

글자크기 설정

콘센트릭스 CATALYST
< 이미지 제공 : 콘센트릭스 CATALYST >

국내 프리미엄 디지털 E2E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 CATALYST가 디지털광고그룹을 신설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콘센트릭스 CATALYST는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 및 컨설팅 역량, 최적화된 고객 반응형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통합 캠페인 운영, SEO 전략 수립,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개발 등 E2E(end-to-end)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해 오고 있다.

콘센트릭스 CATALYST는 이번에 새롭게 디지털광고그룹을 출범시키면서 브랜딩 광고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마케팅을 융합하여 데이터 기반의 종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성장을 가속화하고 업계를 리드한다는 계획이다.

콘센트릭스 CATALYST의 퍼포먼스 마케팅은 검색광고, 배너광고 등 기존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현실화되고 있는 쿠키 리스 시대의 대안으로 고객들의 CRM 데이터와 광고 데이터를 연동하여 대시보드를 통한 시각화를 통해 고객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콘센트릭스 CATALYST가 자체 개발한 AI 솔루션 ‘MARS’를 통해 타겟 매핑 모델링을 서비스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조희제 대표는 “당사 광고그룹은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도출된 인사이트와 자체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마케팅 캠페인을 더욱 효과적으로 리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안에 100명 내외의 큰 규모로 빠르게 성장시키는 것이 2024년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2000여 글로벌 고객사들에 다양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 제공, 그리고 디지털 E2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