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슬러시드 2024, 사전예매 시작

입력
기사원문
남형욱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6월 25일 벡스코 개최 예정
참가 유형별 맞춤 혜택 제공


부산 스타트업 축제의 장이라고 불리는 ‘부산 슬러시드 2024’ 사전예매가 시작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오는 6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슬러시드 2024의 사전예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부산 슬러시드는 핀란드의 대형 스타트업 행사 슬러시(SLUSH)의 로컬형 스핀오프 이벤트다. ‘도시문제 해결을 통한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을 주제로 진행한다.

올해부터는 행사 운영 규모를 확대해 VIP, 파운더, 일반 등 참가자 유형별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VIP 티켓 구매자에게는 VIP 라운지에서 진행 예정인 특별 네트워킹 세션 참가 기회가 마련된다. 대기업 CVC 등 생태계 관계자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VIP 티켓 구매자에 한해 상시 출입이 가능하다.

파운더 티켓은 스타트업 대표자와 CEO·CFO 등 C레벨을 대상으로 국내외 투자자와 일대일 비즈니스 매칭 보장권을 제공한다. 티켓 구매자에게 원하는 투자자와의 만남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총 2회를 보장한다. VIP 티켓 구매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지원한다. 일반 참가 티켓은 국내외 스타트업 창업가와 임직원, 투자자 등을 포함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