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보안·가전업계, 경쟁력 강화 힘 실어

보안·가전업계, 경쟁력 강화 힘 실어

기사승인 2024. 04. 08. 09: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K쉴더스, 코레일유통과 역사 내 국민안심편의점 구축 협력
휴롬, 키자니아와 ‘어린이 문화 나눔 행사’ 개최
필립스, 2024년형 'SkinIQ 5000 시리즈' 출시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포레스트 선케어 라인업' 론칭
1
김영태 코레일유통(왼쪽부터) 대표와 장웅준 SK쉴더스 부사장은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열린 '국민안심편의점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안·가전업계가 협약, 문화 행사 등 경쟁력 강화에 힘을 싣고 있다.

SK쉴더스와 코레일유통이 철도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협력한다.

SK쉴더스는 8일 코레일유통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국민안심편의점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주요 역사의 안전 역량 강화에 힘을 모은다. 특히 ADT캡스의 보안 시스템을 코레일유통이 관리하는 스토리웨이 편의점 등에 구축해 철도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역사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SK쉴더스는 우선 스토리웨이 10개소에 ADT캡스의 CCTV와 비상벨, 무인경비 서비스를 도입한다. 특히 양사는 이번 협력이 개별 편의점 매장을 넘어 역사 전반의 안전 역량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이 많은 코레일유통 임직원의 안전 수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대표적으로 SK쉴더스 전문 경호팀을 통해 응급상황 대응력 향상을 위한 심폐소생술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이 보유하고 있는 전국 역사 광고매체와 편의점 결제 단말기(POS) 등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추진한다.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국 주요 역사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 특화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안전한 역사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키자니아 서울에서 휴롬 채소과일 연구소를 체험 중인 아동들 모습.
휴롬은 8일 키자니아 서울에 취약계층 아동을 초청해 '어린이 문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롬은 키자니아 서울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협력 서울지역 사회복지관 아동·보호자 110여명을 초청해 '어린이 문화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휴롬의 '채소과일 연구소'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휴롬과 키자니아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휴롬이 채소과일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1
필립스 코스트코 전용 2024년형 SkinIQ 5000 시리즈 이미지.
필립스코리아는 8일 2024년형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의 코스트코 전용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사용자의 얼굴에 맞춤 반응하는 'SkinIQ 테크놀로지'가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컨디션을 감지해 스마트한 초밀착 쉐이빙을 제공한다. 이전 시리즈 대비 강력해진 파워 컨트롤 센서는 초당 250번 수염의 굵기와 밀도를 감지하고 커팅 스피드를 조절해 강력한 절삭력을 유지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코스트코 고객에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1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포레스트 선쿠션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8일 '그린핑거 포레스트 선케어 라인업'을 CJ홈쇼핑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그린핑거 포레스트 선케어 라인업은 포레스트 멀티 디펜스 선쿠션과 선스틱, 영국비건협회(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해양 생태계 보호를 옥시벤존과 옥시노테이트 무첨가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포레스트는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순한 제형을 바탕으로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룹 세븐틴 승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며 "포레스트 CJ홈쇼핑 론칭에는 배우 이승연이 출연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노하우와 팁도 제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