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에퀴닉스 EVP, GM 디지털 서비스(officer: EVP, GM Digital Services) 18억2933만원어치 지분 취득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금융 기업 에퀴닉스(EQIX)사의 EVP, GM 디지털 서비스(officer: EVP, GM Digital Services)인 크렌쇼 스콧(Crenshaw Scott)가 지난 3월 7일 제한된 재고 단위 1533주, 138만8422달러(약 18억2933만원)어치를 취득했다. 평균 매매가는 주당 905.69달러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이번거래로 크렌쇼 스콧(Crenshaw Scott)의 제한된 재고 단위은 총 1533주로 늘었다.

에퀴닉스(EQIX)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오른 910.1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quinix(Nasdaq: EQIX)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인프라 기업으로, 디지털 리더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성공을 뒷받침하는 기반 인프라를 하나로 모으고 상호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Equinix를 통해 오늘날의 기업은 이점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적절한 장소, 파트너 및 가능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quinix를 사용하면 민첩하게 확장하고 디지털 서비스 출시를 앞당기며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고 가치를 배가할 수 있습니다.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신문 - 2024.04.27(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