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마트, 에너지드링크 ‘타브카 어택’ 이벤트

입력
기사원문
박병우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벌크UP 스케일UP’ 기획전 동시 진행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가 에너지 드링크 '타브카'를 지원하는 '타브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개근질마트는 '현대인 에너지 긴급수혈'이라는 콘셉트로 쌓이는 업무와 학업 스트레스로 인해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에너제틱한 경험을 제공하고 타브카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한다.

타브카 어택은 오는 30일까지 개근질마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회사, 학교, 모임에서 에너지가 필요했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개근질마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개근질마트는 다음달 7일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팀을 선정해 타브카를 선물할 예정이다.

타브카는 타우린과 아르기닌, BCAA, 카페인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에너지 드링크로 무설탕이라 칼로리가 10ckal밖에 되지 않는다.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에 앞서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이나 시험 기간 각성 효과가 필요할 때 안성맞춤이다.

개근질마트는 같은 기간 '벌크UP 스케일UP' 기획전을 연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더 강력한 근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동용품부터 식단까지 단기간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6월 한 달간 기획전 전용 쉴드 브랜드 15% 할인쿠폰과 최대 73%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획전 기간 동안 개근질마트의 인기 상품인 쉴드 무릎 팔꿈치 보호대를 59% 할인된 4만800원, 쉴드 퍼포먼스 리프팅 벨트의 경우 23% 할인된 2만9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개근질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근질마트의 인기 상품들을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헬스 피트니스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개근질마트는 2019년 8월 론칭한 헬스 용품 전문 플랫폼으로 운동용품과 함께 단백질 보충제, 운동 보조제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개근질마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